고객지원Customer

배너 및 기타안내

고객만족센터

We will hear customer's sound always

041-522-5610

041-523-5610

근무시간안내 : 09:00 ~ 18:00

제품문의

센텍 자동관제시스템 프로그램 문의처리상태 : 수정( 2024-07-24 19:18:17 ) 김성연

안녕하세요. 육군 00부대 통신담당 김성연입니다.


2019년 센텍 IP-CCTV 사업으로 설치된 STM-4003?(모델명 정확한지 모르겠네요) PC형 NVR


관련 질의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연락이 되지 않네요.




최근 감시하는 IP-CCTV 13개소중 몇개가 간헐적으로 '연결실패' 또는 '연결중'으로 


뜨면서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ping test는 정상, 웹접속도 바로 되고,


다른 NVR에 같은 화면을 뛰워놓고 테스트하면, 자동관제시스템 화면만 나오지 않고,


다른 NVR은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자동관제시스템 화면은 또 정상적으로 녹화는 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화면만 간헐적으로 나왔다가 안나왔다를 반복하는 문제입니다.


* 최근 3개월전쯤 Windows O/S 버젼을 22H2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없습니다.